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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고객의 소리를 듣는다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6년 10월 4일(Wed) 00:00:00
조회수
960
강화군에서는 행정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강화군을 내방하는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해 10월부터『고객의 소리함』을 주민들이 보기쉬운 군청의 각 실ㆍ과의 출입구 직원안내도 옆에 설치 운영한다. 강화군은 고객만족 열린행정은 물론 공무원 모두가 스스로 책임의식을 가지고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적극적이고 친절한 업무처리를 기하기 위해 연중 고객의 참여를 활성화하여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행정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나갈 방침이다. 『고객의 소리함』이용 및 참여방법으로는 군에서 제공한 민원처리과정이나, 일반 행정업무 추진중 시정 또는 개선하여야 할 점, 친절ㆍ불친절 사례 및 고객에게 모범이 되는 친절 공무원을 추천하는 사항으로 각 실ㆍ과 사무실 입구에 설치한 고객의 소리함에 비치된 엽서 또는 메모지를 활용하여 민원실 출입구에 설치한 『고객의 소리 투입함』에 넣어 주면 군수가 매일 직접 개봉하여 읽어 보고 내용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불편사항과 개선사항에 대하여는 군정에 반영하여 즉시 시정 또는 개선하고 실명자에게는 결과를 회신함으로써 주민참여를 통한 행정 신뢰도 제고 및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힘찬도약 ! 활기찬 강화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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