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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민원처리기간은 반으로, 고객만족은 두배로!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1월 13일(Mon) 10:28:15
조회수
280
첨부파일

0108_민원실_친절교육


-강화군 민원실 근무자 친절 교육 실시-
강화군은 7일 군청 민원실에서 근무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처리기간은 반, 고객만족은 두배로!』슬로건을 앞세운 갑오년 새해 첫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에서 민원실 전 근무자는 친절마인드 생활화로 군민에게 사랑 받는 강화군청을 만들자는 각오를 다졌다.
민원실 관계자는 군은 앞으로도 친절교육을 통해 피부에 와 닿는 민원행정 서비스 추진에 최선을 다할 계획임을 밝혔다.
(사진 : 민원실 친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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