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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강화군, 현수막 게시신청 인터넷예약 시스템 도입

작성자
본청/문화예술과(-)
작성일
2014년 4월 22일(Tue) 09:45:31
조회수
463
강화군은 현수막 게시 신청업무를 민원인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16일부터 인터넷을 이용한 예약 시스템을 도입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현수막 게시를 위해서는 게시장소의 게첨 현황을 전화로 문의한 후 군에 신고를 해야 하는 등 불편이 따라왔다.

인터넷예약시스템(http://gh.uriad.com)은 매달 16일부터 25일까지 접수를 받은 후 다음 날 10시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게 된다. 당첨자는 민원서류 접수처리 후 옥외광고물신고필증을 수령하고 현수막을 게시하면 된다.

이와는 별도로 미추첨이나 전산추첨 후 민원서류 미 접수로 취소된 게시대는 기존과 같이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인터넷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민원인들의 불편이 해결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인터넷으로 게시대 현황 및 위치, 각 게시대별 게시가능여부 등을 확인 할 수 있어 민원인의 편의성 증대에 한 몫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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