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한적십자사 강화지부 봉사단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작성자
본청/기획감사실(-)
작성일
2015년 3월 24일(Tue) 18:12:52
조회수
365
첨부파일

강화적십자_환경정화활동_사진



대한적십자사 강화지부 봉사단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대한적십자사 강화지부 부녀봉사단 및 장년봉사단은 지난 21일 국화저수지와 고비고개 일대에서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에는 이상복 강화군수와 적십자 부녀봉사단 60여명, 장년봉사단 10여명 등 7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총 1톤에 달하는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상복 강화군수는 환경정화 활동에 참석한 자리에서 “아름답고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솔선수범하는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강화군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화군 적십자 봉사단은 매년 봄 정기적으로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읍·면별로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