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사 1촌 자매결연 맺어
- 작성자
-
홍보(-)
- 작성일
- 2007년 3월 22일(Thu) 00:00:00
- 조회수
- 644
- 강화, 삼산면 상2리와 (주)KTG인천본부 -
강화군 삼산면 상2리 마을(이장 : 김진복)과 (주)KTG인천본부(본부장 강주원)는 지난 21일 상2리 마을회관에서 강화군수, 강화군농협군지부장, (주)KTG인천본부장, 강화지점장, 김포지점장 그리고 마을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사1촌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지난 2월 27일 (주)KTG인천본부에서 처음 자매결연 의사를 전달하기위해 사전 답사를 한후, 이날 상2리 마을에서 자매결연식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삼산면 상2리 김진복 이장은 마을에 대한 소개와 환영사를 통해 자매결연사인 (주)KTG인천본부의 직원들이 도시에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언제든지 방문하여 깨끗한 환경의 맑은 공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 지역은 자매결연협정서를 서명 교환한후 (주)KTG인천본부 직원들은 자매결연지인 농촌마을과 도시지역이 협력하여 상생의 길을 나아가기 위한 마을 답사를 했다.
또한 상2리는 마을에서 생산된 강화섬쌀 쌀10kg 20포를 (주)KTG 인천본부에, (주)KTG인천본부는 에어컨 2대를 마을회관에 설치하여 주기도 했다.
한편, 양 기관은 이번 자매결연 행사를 계기로 도시와 농촌이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는 돈독한 관계가 영원히 지속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