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강화군민을 위한 화려한 콘서트 공연 개최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7년 7월 2일(Mon) 00:00:00
조회수
741
- 자연의 소리와 정취를 담은 - 강화군민을 위한 화려한 콘서트 공연 개최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강화에서 2014년 아시안게임의 인천 유치를 기념하고 강화군민들에게 수준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문화예술적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자 자연의 소리와 정취를 담은 『강화군민을 위한 화려한 콘서트』 공연을 펼친다. 콘서트는 강화문예회관 대강당에서 5일 오후 6시30분부터 인천시립 교향악단 및 시립무용단, 타악그룹과 비보이팀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1부에 인천시립교향악단의 공연과 팝페라 테너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박완이 뮤지컬 『캣츠』중 「메모리」와 『지킬 앤 하이드』중의 「지금 이순간」을, 세종문화회관 서울 시립뮤지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 가수 길성원은 뮤지컬『오즈의 마법사』중 「무지개 저 넘어 어딘가엔」과 뮤지컬 『명성황후』중 「나 가거든」을 각각 열창하고 함께 이중창도 갖게 된다. 또한 인천 연수구립관악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종열씨의 영화 『타이타닉』주제곡 중 「내마음은 늘 그대로 일거에요」와 「모든 시련을 이겨내고」의 색소폰 연주를 감상하는 시간도 있다. 특히 오페라 『리골레토』로 잘 알려진 이태리 베르디 국립음악원에서 유명세를 떨치며 활동하고 있는 바리톤 성악가 김동규의「그라나다」,오페라 『카르멘』중 「투우사의 노래」,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등은 관객들을 사로잡게 될 것이다. 2부 공연으로는 인천시립무용단의 부채춤, 장고춤, 나나니춤를 선보이게 되며, 한국전통 타악을 재해석하고 현대적 감성에 충실한 다양한 창작을 헤온 「한울소리」와 전국 힙합경연대회 대상 및 컨버스 배틀무브 온라인 배틀배회 1위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바 있는 「M.B CROW」비보이팀의 협연은 색다른 감동을 더해 줄 최고의 공연으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군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군민의 문화 수준 향상과 공연 문화의 확대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만족도 보기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