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농ㆍ특산물의 구입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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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 작성일
- 2006년 3월 9일(Thu)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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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농ㆍ특산물의 구입은 강화장터에서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 인터넷 마케팅 주력
인터넷 중심의 전자상거래가 활성화 되고 있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여 강화군에서는 청정 지역 강화도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ㆍ특산물 및 관광상품의 판로개척을 위해 강화장터(http://ghmart.com)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마케팅 홍보에 나섰다.
강화장터(http://ghmart.com)는 군에서 지난 2004년2월12일 정식 오픈하여 강화농ㆍ특산물을 알리고 농가의 소득증대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민관 협약체결에 의하여 운영되는 『강화장터』는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하여 2004년 2월 상표등록 출원을 마치고 Off-Line(지하철과 버스)은 물론 On-Line(인터넷)을 통한 많은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2006년 3월 현재 회원수가 3,300여명이 넘는다.
군에서는 금년도 운영사업자를 새롭게 선정하고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하여 주력 상품의 재구성 등 한층 더 마케팅전략에 주력하고 있다.
올해에는 OnㆍOFF-Line을 통하여 강화군 농ㆍ특산물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 인천시내 각 구청과 수도권에 있는 아파트 부녀회 등에도 적극 홍보하기 위해 일일장터를 개설할 예정이며, 인삼ㆍ순무ㆍ 사자발약쑥 등 독자적인 농산물 가공 제품판매를 위해 상품기획 홍보 등 마케팅전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강화장터(http://ghmart.com)』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인천광역시 대표 쇼핑몰로 자리매김 함으로써 강화군의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농ㆍ특산물의 규격화를 통하여 농업의 선진화 및 발전에 기여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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