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양사면사무소 총무팀 노아미 |
연락처 |
032-930-4484 |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어려운 이웃에 성금 전달
강화군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희진)는 지난 16일 암 말기 판정으로 치료와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어려운 이웃(교산2리 A씨)을 찾아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은 지난 11월 7일 주민자치위원회와 면사무소 직원들이 어려운 이웃 돕기의 일환으로 일일찻집과 바자회 행사를 개최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하게 되었다.
이희진 위원장은 “연말을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보람차다”며, “연례행사로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석주 양사면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관단체와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따듯한 손길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는 훈훈한 연말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