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안전행정과 총무팀 서도영 |
연락처 |
032-930-3593 |
“강화를 위해 올 한 해 수고하셨습니다”
강화군, 군정발전 유공자 연말표창 수여식 개최
인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지난 12월 30일 군청 진달래홀에서 군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2016년도 연말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표창 수여식은 평소 투철한 애향심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맡은 분야에서 묵묵히 정진해 타의 모범이 되는 군민들에 대한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수여식은 군정발전 유공 김덕영 외 22명, 민방위 업무 유공 주의재 외 7명, 농정시책 유공 전재웅 외 3명, 수산분야 유공 오충남, 특수상황지역 개발 분야 한운수 외 2명, 민원대행 모범업체 한건축 외 2개업체, 진달래축제 유공 고려산 국방부기지 부기지장 전일혁 외 1명 등 다양한 분야의 군민이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퇴직공무원 이응식 외 4명에 대한 훈장증 및 공로패 수여와 함께 정부모범공무원에 송해영, 4/4분기 모범 및 친절공무원에 김형진 외 6명, 기초연금 유공 한아름, 성별영향분석평가 유공 분야 최창규, 민원처리기간 단축 우수공무원에 전혜진 외 4명, 강화군 종합감사 유공 분야에 이승석 외 3명, 우수 주민자치센터에 최우수 길상면, 모범읍면평가 최우수 강화읍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상복 군수는 “오늘 이 자리는 ‘군민이 행복한 강화’ 건설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수여자들이 군민을 대표해 표창을 받는 영광스런 자리”라며, “앞으로도 강화의 군정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해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