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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강화군, 민원사무 처리기간 단축, 구비서류 감축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06년 3월 17일(Fri) 00:00:00
조회수
1457
신속한 민원처리로 민원인 불편해소 강화군, 민원사무 처리기간 단축, 구비서류 감축 강화군은 민원사무 처리기간의 단축 및 불필요한 민원구비서류를 제출치 않음으로써 민원인의 불편과 경제적 부담을 줄여 실질적이고 적극적인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군에 따르면 민원서비스 혁신(G4C)시스템 운영으로 모든 민원은 전자정부 단일창구로 행정정보를 행정기관 간에 공동이용시스템을 적극 활용 할 수 있도록 확대됨에 따라 행정기관의 공부 또는 행정정보로 필요한 내용을 확인하여 민원인에게 관련서류를 요구하지 않기로 했다. 이에따라 군에서는 민원서류 처리기간을 합리적으로 단축하여 민원사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오는 20일까지 민원사무처리기간을 법정 기일내에서 최대한 단축 가능한 민원사무를 조사하여 자체적으로 구비서류 감축 및 처리기간을 정비 후 즉시 시행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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