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설 명절 앞두고 사랑의 쌀 나눠

작성자
양사면(기획감사실)
작성일
2017년 1월 23일(Mon) 14:05:53
조회수
316
첨부파일

양사면_사랑의_쌀


•자료제공 : 양사면사무소 총무팀 노아미 연락처 032-930-4484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 설 명절 앞두고 사랑의 쌀 나눠
 
강화군 양사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희진)는 지난 19일 설 명절을 맞아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설 맞이 사랑 나눔 쌀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많은 주민자치위원들은 직접 쌀 10kg 40포대를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희진 위원장은 “추운 겨울을 어렵게 나는 이웃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봉사정신을 가지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1매)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