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신흥기업사 자매결연
- 작성자
-
홍보(-)
- 작성일
- 2006년 3월 17일(Fri) 00:00:00
- 조회수
- 1732
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신흥기업사 자매결연
신흥기업사, 강화농업발전기금 2,000만원 쾌척
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회장 전종덕)와 (합명)신흥기업사(대표 김용현)는 17일 강화읍 소재 은송뷔페에서 유병호 강화군수, 이경재 국회의원, 배정만 군의회의장 등을 비롯하여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매결연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상호교류와 협력을 약속하는 기념 떡 자르기를 비롯하여 자매결연기념으로 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에서는 강화섬쌀, 약쑥제품 등 강화농특산물을, 신흥기업사에서는 강화농업발전기금으로 2,000만원을 지원함으로써 서로의 발전과 우애를 다지는 자리가 됐다.
유병호 강화군수는 축사를 통해 과학영농으로 선진농촌건설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와 30여년을 농업인과 함께 해 온 농기계 전문회사인 (합명)신흥기업사의 자매결연을 통해 새로운 농업경영을 바탕으로 강화군 농업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합명)신흥기업사는 1974년 창업이래 농산물건조기 제조로 외길을 걸어와 현재 시장점유율 65%를 점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농산물건조기 제조업체로, 2002년 신기술실용화기업으로 선정되어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원적외선건조기, 옆바람식 건조기를 개발 보급하고 있다.
또한 농업경영인강화군연합회는 1984년 창립이래 농민권익보호, 복리증진, 농촌청소년 및 영농후계자 육성 등에 심혈을 기우리고 있는 우리농촌ㆍ농업의 대표적인 농업인단체로서 흙과 함께 힘쓰며, 지역발전과 농업발전을 위한 농촌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