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도약 ! 활기찬 강화 ! 건설을 위한 2008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가져
- 작성자
-
홍보(-)
- 작성일
- 2007년 11월 25일(Sun) 00:00:00
- 조회수
- 838
강화군(군수 안덕수)은 군청 2층 영상회의실에서 안덕수 강화군수를 비롯하여 윤병상 부군수, 실과소장, 담당주사가 배석한 가운데 20일부터 2008년 군정 발전의 청사진을 담은 주요업무 계획 보고회를 실시하고 있다. 업무보고는 실과소별로 실시하여 27일까지 이어진다.
업무보고는 각 실과소별 정책목표와 주요과제, 주요업무계획, 특수시책, 군수 공약사항과 지시시항의 처리 순으로 진행된다.
2008년 주요업무 계획은 명품도시 인천과 본격적인 남북교류 등 군정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간선 도로망 구축, 상․하수시설 확충과 친환경농업 확대를 통한 고부가가치 영농 및 소득 증대, 석모도 자연휴양림, 역사박물관, 골프장, 스키장 등 휴양관광자원 개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산업단지 조성, 강화읍 도심지재창조사업 등 세계 제1의 역사․문화․관광휴양도시 건설을 목표로 총 17개 실과소의 분야별 세부 추진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해안순환도로의 조기완공, 강화읍 도심지 재창조 사업과 브랜드 사업 등을 원활히 추진해 2008년 계속사업과 주요 시책사업을 활력 있게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덕수 군수는 보고회에서 알찬 계획 못지않게 실천의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활기찬 강화 건설을 목표로 전 공무원이 행정력을 한데 모아 나아갈 것을 당부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