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발전하는 강화군 ITEM 개발을 위한 간부공무원 OPEN 토론회 개최
- 작성자
-
홍보(-)
- 작성일
- 2008년 1월 22일(Tue) 00:00:00
- 조회수
- 667
강화군(군수 안덕수)은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에 걸쳐 5급이상 간부 공무원 36명을 대상으로 화도면 소재 마니산 청소년 수련원에서 OPEN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딱딱한 분위기속에서 탈피하여 격의없이 자유스런 가운데 군수와 실과소장, 읍면장 모두 참석하여 지난 한해 동안 추진해온 郡행정에 대하여 잘된 점과 미비한 점, 그리고 군정운영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이 무엇인지 성찰해 보는 시간을 갖고, 이를 바탕으로 2008년도 군정 운영을 설계부터 내실있게 추진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토론회에 참석한 안덕수 군수는 2008년도는 남북 경협시대의 본격적인 개막과 함께 강화군이 새롭게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는 중요한 해인만큼 2020년을 목표로 실현가능한 비전을 담은 장기발전계획을 수립하여 군민 모두가 강화군의 미래에 대해 같은 꿈과 희망을 갖고 전진할 수 있도록 필요한 과제 등을 모두 찾아 내어 해결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변화하는 군민의 욕구에 발맞추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고품질행정 서비스와 공직자 스스로의 역량을 개발하여 군정발전의 ITEM을 개발하는데 간부공무원 모두가 솔선수범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