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삼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광훈)는 지난 15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6․7대 삼산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관단체장과 사회단체장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윤태 6대 주민자치위원장의 이임사와 박광훈 7대 주민자치위원장의 취임사순으로 진행됐다.
신임 박광훈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주민자치위원회의 조직력을 극대화하여 앞으로 더욱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하고 나눔운동이 보다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삼산면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넘어 삼산면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