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선원면 총무팀 박정욱 |
연락처 |
032-930-4214 |
풍성한 설 명절 되세요~~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 설맞이 행복 나눔 행사 가져
강화군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종익)는 지난 8일 위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기회의를 갖고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행복 나눔! 이웃 돕기!’행사를 가졌다.
이날 위원회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백미 24포와 라면 24박스를 선원면 내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어려운 이웃에 설 명절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김종익 위원장은 “매년 주민자치위원들의 회비 및 기부금을 모아 실행해 온 주민자치위원회의 이웃돕기 행사가 선원면 이웃 사랑의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올 한해도 선원면 발전과 주민행복 증진을 위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정범종 선원면장은 “이웃돕기뿐만 아니라 지역 모든 일에 앞장서는 여러 자치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모두가 행복한 선원면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