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메뉴별 보기

가나다순 보기

닫기


  1. HOME
  2. 강화소개
  3. 강화소식
  4. 보도자료

보도자료

내가면, 제17회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작성자
내가면(기획감사실)
작성일
2018년 4월 12일(Thu) 13:29:00
조회수
881
첨부파일

내가면_경로잔치


•자료제공 : 내가면 총무팀 연락처 032-930-4264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나눔 실천
내가면, 제17회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강화군 내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전수진)와 삼도농가주부모임회(회장 이순애)는 지난 11일 내가면 주민자치센터 강당에서 지역 어르신 약 500여명을 초청해 경로잔치를 열었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이번 경로잔치는 두 단체에서 꽃 판매, 새우젓축제 음식판매 등의 수익금으로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는 외포2리 한 주민의 재능기부로 민요공연과 내빈소개, 장수상 시상, 점심식사,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경로잔치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매년 경로잔치에 참석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은 행사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다”며 “이런 행사를 마련해 주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전수진 회장과 이순애 회장은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경로잔치를 준비했으니 약소하지만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봉사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팀 : 홍보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2-930-3016

컨텐츠만족도

보도자료 QR코드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변경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한줄 의견달기 한줄 의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