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담당 공무원 명함 배부로 책임행정 추진 및 투명성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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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08년 4월 2일(Wed)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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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군(군수 안덕수)은 민원행정의 책임성 강화와 민원의 능동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인․허가 담당공무원 100명을 대상으로 명함을 제작 ․ 배부하고 민원상담 및처리시 명함을 건네줌으로서 민원처리에 대한 투명성과 행정에 대한 민원인의 신뢰를 높이고자 힘쓰고 있다
명함은 초대면인 상대방에게 소속과 성명을 알리고 상담 또는 처리한 업무에 대하여 끝까지 고객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한 자신의 소개서로서 민원업무 처리에 책임감을 부여함은 물론 명함을 받는 고객에게는 자신있는 공무원의 모습과 필요할 때 언제든지 상담의 문이 열려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다.
강화군은 앞으로도 민원인에게 민원처리 안내에 대한 각종 편의를 제공하여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고객입장에서 사랑받고 신뢰받는 믿음직한 공직자가 되기 위해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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